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능 디데이 달력 만들어 봤어요!
    The present/자료실 2020. 8. 28. 12:30

     

     

    안녕하세요!

    벌써 8월 28일 금요일입니다. 코로나로 제가 잃어버린 기간이

    장장 9개월정도라고 생각하니 시간이 정말 아깝고,

    이 좋은 날씨가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불현듯 겨울에 수능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

    수능 디데이를 검색했더니,

    바로 나오지 않고, 한번 더 거쳐서 검색해야 하는것이 답답하더라고요.

    저처럼 수능 디데이 검색에 번거로움을 느끼셨을 수험생들을 위해서

    직접 수능 디데이 달력을 만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수능 디데이 100일이 지났다고 하니,

    세자릿수 였던 수능 디데이가 두자릿수로 바뀌면서

    매일매일 일정이 바뀌는 것이 보이고, 십의 자리가 바뀌는걸 자주 확인하며

    시간의 중요성도 느껴지실 것 같아요!

     

     

     

     

     

     

    각설하고,

    앞으로는 수능까지의 기간이 매우 짧게 느껴지실 텐데요,

    공부하기도 바빠 죽겠는데

    매번 수능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너무 귀찮으니 만들어 본 달력이니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수능이 연기된다 만다 말이 많으니,

    만약 수능이 연기된다고 하면 다시 수정해서 올려드릴게요!

    제발 코로나가 어느정도 진정이 되어서

    남은 2020년이 차질없이 잘 지나갔으면 해요.

     

     

     

     

     

     

     

     

     

    먼저 수능 디데이 9월 달력입니다.

    아니 제가 글을 올리는 오늘이 8월 28일이고, 다음주가 벌써 9월이라니..

    코세글자 미쳤습니까?

     수능만으로도 힘들어 할 수험생들이 많을텐데,

    코로나의 고통이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많은 이들의 협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건 10의 자리 숫자만 적은 수능 디데이인데요,

    9월 30일은 추석 연휴라서 휴일이라고 합니다.

    이 수능 디데이 달력만 봐도 시간이 훅훅 지나가는 것이 느껴지시죠?

    저도 덩달아서 떨리는 것 같네요

     

     

     

     

     

     

     

     

     

     

    9월 수능 디데이를 정리해서 적어봤어요!

    수능 디데이 90일이 되는 날은 9월 4일,

    수능 디데이 80일이 되는 날은 9월 14일

    수능 디데이 70일이 되는 날은 9월 24일

    4라는 숫자를 기억하면 어렵지 않겠네요

     

     

     

     

     

     

     

     

     

     

     

     

     

    이어서 10월 수능 디데이 달력입니다.

    수능까지 2달정도 남은 시간인거겠죠?

    수능 디데이 50일도 보이고, 40일도 보이네요.

    유달리 10월은 휴가가 많더라고요!

    추석도 있고, 한글날, 개천절까지..

    이땐 제발 코로나가 어느정도 진정이 되어서 파란 하늘을 다같이 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저 세상 집순이인데 이제 사람들 보고싶어요 정말로... ㅠㅠ

     

     

     

     

     

     

     

     

     

     

     

     

     

    마찬가지로 10의 자리 숫자만 적은 10월 수능 디데이 달력입니다.

    딱 토요일의 마지막 칸에서 31일이 끝나는걸 보니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네요 ㅎㅎ

     

     

     

     

     

     

     

     

    10월 수능 디데이를 정리하자면,

    9월과 마찬가지로 4일을 기준으로 수능 디데이 60,50,40일이

    지나가네요.

     

     

     

     

     

     

     

     

     

     

     

     

     

     

     

    원래의 수능 일정이 있던 11월..

    너무 힘든 2020년도입니다. 

    수능 디데이는 이 달력에서도 보여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더 떨릴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마음 다잡기는 최고! 수능 디데이 애용해주세요~!

     

     

     

     

     

     

     

    수능 디데이 달력의 막이 내려가고 있네요.

    이렇게 칸이 비어져 있는 달력은 수시 일정같은걸 적어두기도 편할 것 같아요

    (자화자찬)

     

     

     

     

     

     

     

     

    남은 수능 디데이 30,20,10일은 11월의 3으로 끝나는 날들에

    이어집니다!

    11월 수능 디데이.. 잘 보셨나요?

    수능까지의 디데이가 필요하시다면 여기까지 다운받으셔도 될 것 같고요,

    만약 수능이 끝난 이후까지의 수시 / 정시 전형 일정까지 적고자 하신다면

    12월 달력까지 다운받으시는걸 권장합니다!

     

     

     

     

     

    이어서 12월 수능 디데이 달력 들어갈게요!

     

     

     

     

     

     

     

    수능 디데이 당일은 초록색!으로 표시를 했어요.

    크리스마스까지 적으니, 한 해의 끝이 보이네요 정말로.

    저는 올해 말에 어디에 있든지 한국에는 안있을줄 알았는데..

    너무 허무하게 한 해가 지나가네요ㅠㅠ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했고요!

    이미지 다운이 안되면 

     

    수능 디데이 달력.zip
    0.32MB

     

    이걸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고요!

    글씨체를 내 마음대로 바꾸고 싶다!

    내 일정을 넣어서 인쇄하고싶다! 하시면

    수능 day.pptx
    0.08MB

     

    ppt 수능 디데이 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악성코드 이런거 절 대 없습니다! 그냥 파일 그 자체

     

     

     

     

     

    지금까지 수능 디데이 달력을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만약 틀린점이나 수정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달아주세요!

    수능 대박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